여의도 라이프에 공원조망을 더하다
규제 확대로 서울 청약시장 양극화… 비규제ㆍ역세권 소형 신축에 실수요 몰려청약접수 경쟁률10ㆍ15 부동산대책 이후 규제지역이 크게 확대되면서 서울 주택시장의 흐름이 급격히 재편된 …
LTV 70% … 대책 영향 적어집값 6억 이상 땐 은행 유리금리 낮은 보금자리론도 관심서울 전역 및 경기 12곳이 규제지역(조정대상지역·투기과열지구)으로 묶이면서 ‘생애최초’ 주…
정부는 부동산 투기를 잡기 위해 10·15대책을 내놨다는 입장이지만 여러 규제가 겹겹이 쌓이며 애꿎은 무주택 실수요자들이 타격을 입는 형국이다.생애 최초 관련 대출은 크게 정책대출…
생애 첫 주택 구입자, 규제 속 실수요 매수세 강화15억 이하 외곽 단지 중심 거래 활발…불안심리 자극도# 30대 A 씨는 최근 “이번에도 내 집 마련이 어렵겠다”는 불안감에 급히…
[땅집고] 서울 전역이 규제지역으로 묶인 가운데, 서울 서남권 역세권에서 규제를 비껴난 분양 단지가 등장했다.26일 업계에 따르면 영등포구 신길동 449-11 일대에 들어…
사진 = 대방역 여의도 더 로드캐슬대방역 여의도 더로드캐슬이 무순위 공급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단지는 여의도 인근 핵심 입지로 …
서울 아파트 분양가가 지속적으로 오르는 가운데 지난달 서울 민간 아파트 평(㎡)당 평균 분양가가 처음으로 2000만원을 넘어섰습니다.이를 ‘국민평형’으로 불리는 전용면적 84㎡로 …
서울 마포구의 ‘홍대입구역 센트럴 아르떼 해모로’와 영등포구 소재 ‘대방역 여의도 더로드캐슬’ 모두 1순위 청약에서 10:1 이상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선방했다.10일 한국부동산원 …
서울 강남 3구(강남·서초·송파)와 용산구 등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되는 지역 아파트 분양가가 다시 오를 전망이다.국토교통부는 15일 기본형 건축비를 1㎡당 214만원에서 217만40…
서울 영등포구 신길동에 공급될 '대방역 여의도 더로드캐슬'이 분양업계의 관심을 끌고 있다. 단순한 주거지를 넘어 재개발과 교통 호재, 실거래가 프리미엄까지 모두 갖췄다는 평가다.대…
실속형 주거 공간으로 주목...1~2인 가구 및 신혼부부 공략대방역 인근에 들어서는 신축 아파트 '대방역 여의도 더로드캐슬’이 실속형 주거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 단지는 지상…
1~2인 가구ㆍ신혼부부에 특화, 합리적 공급가8월 29일 모집공고 예정… 신안산선ㆍ여의도 재개발 등 개발호재 풍부서울 도심에서 보기 드문 전 세대 탁 트인 조망권과 여의도 파노라마…
전용면적 60㎡ 이하(20평대) 소형 아파트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통상 ‘국민평형’이라고 불리는 전용 84㎡보다 청약 경쟁이 더 치열하고, 거래량도 급증하는 추세다. 1·2인 가…
1인 가구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면적이 작고 가격도 저렴한 집으로 수요가 쏠리고 있습니다.하지만 소형 아파트 공급이 크게 줄어들 예정이어서 '품귀 현상'도 더욱 심화될 전망입니다…
서울시가 서울 도심을 지나는 지상철도 전구간에 대해 지하화를 추진한다. 서울시는 23일 서울시청 2층 브리핑룸에서 열린 ‘서울시 철도지하화 통합개발 추진계획 기자설명회’에…
GRANDOPEN
TOP